Home경제카자흐스탄, 6월 초까지 농산물 수출 제한 완화

카자흐스탄, 6월 초까지 농산물 수출 제한 완화

카자흐스탄은 6월 1일부터 농업 수출 제한과 할당량을 해제할 것이라고 카자흐스탄 농업 장관 사파한 오마로프는 말했다.

세계 최고의 밀 생산국인 카자흐스탄은 메밀, 백설탕, 감자, 양파, 마늘, 씨앗, 해바라기 기름의 전염병 및 금지 된 수출 속에서 국내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3월에 밀과 밀가루 수출 할당량을 각각 200,000 톤과 70,000 톤으로 제한했다.

“금지 및 할당량과 같은 모든 규제 조치는 본질적으로 일시적이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도입된 잠금 조치는 이제 완화될 것이며, 이는 정상적인 무역이 점진적으로 회복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우리는 이에 대응해야 한다. 따라서, 우리는 6월 1일까지 곡물과 밀가루뿐만 아니라 다른 식품에 대한 모든 이전에 부과 된 제한을 제거 할 계획이다”라고 Omarov는 말했다.

농업은 카자흐스탄의 국내 총생산의 약 5%를 차지하고 노동 인구의 거의 20%를 차지하는 중요한 경제 분야이다.

오마로프는 또한 2020년 말까지 경제 성장을 회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산업을 지원하기 위한 정부 조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오마로프는 밀, 보리, 해바라기, 메밀 등 4가지 농산물을 구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자흐스탄은 이러한 구매를 위해 245억 텐게(미화 5,930만 달러)를 투입했습니다.

“오늘, 앞으로 구매에 대한 규칙이 등록됩니다. 모든 조직 작업이 완료되고 돈은 식품 계약 회사에 의해 전송되었습니다. 오늘이나 내일 신청이 열릴 것”이라고 장관은 말했다.

카자흐스탄은 중국과 돼지고기 수출업자 목록에 카자흐스탄 생산자를 포함에 관한 조건을 협상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almatykim67@gmail.com

No Comm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