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과학기술시노펙, 카자흐스탄서 PE 프로젝트 추진

시노펙, 카자흐스탄서 PE 프로젝트 추진

  시노펙(China Petroleum & Chemical Corporation)이 중국 시안에서 카자흐스탄 아티라우주 폴리에틸렌 프로젝트 개발을 위해 카자흐스탄의 국영 석유 가스 기업 KazMunayGaz와 주요 조건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카심 조마르트 토카예프 카자흐스탄 대통령의 중국 순방 중에 체결됐으며 시노펙은 협력 파트너로 이 프로젝트에 참여해 추진할 예정이다.

  폴리에틸렌 프로젝트는 이 지역 최대 규모의 천연가스 및 화학 프로젝트가 될 전망이다.

  이 프로젝트의 투자 결정은 2024년에 마무리되고 시노펙이 정식으로 프로젝트에 합류하는 시점에서 모든 계약 당사자들이 지분 인수 계약 및 법적 효력이 발생하는 기타 관련 문서에 서명할 예정이다.

  시노펙과 KazMunayGaz는 이번 계약으로 파트너십이 더 공고히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계약은 엔지니어링, 마케팅과 판매, 생산 및 운영 측면에서 시노펙의 주요 이점은 물론 지역 시장과 풍부한 자원 측면에서 KazMunayGaz의 견고하고 강력한 역량을 이용해 상호 유익한 협력을 도모하며 상생 발전을 이룰 전망이다.

  시노펙은 중국과 국제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기업으로 통합적인 업스트림, 미드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운영, 강력한 석유와 석유화학 핵심 사업, 그리고 완전한 마케팅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현경)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almatykim67@gmail.com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