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스타나, 한국 취항 20주년 기념 KC-TOPAS 공동 발권 프로모션 성공적 종료
에어아스타나(KC)는 한국 취항 20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4월 1일부터 5월 24일까지 8주간 KC-TOPAS 공동 발권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실적 우수 여행사를 시상하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시상식은 6월 11일 서울 소공동 TOPAS 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뛰어난 발권 실적을 기록한 각 구간별 우수 여행사로는 노랑풍선, 온라인투어, 하나투어 및 마이리얼트립이 선정되었으며, 이들 여행사에게는 이벤트 공지에 약속된 상품이 각각 수여되었습니다. 또한, 주간 상품과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에 참가한 개별 신청자에게는 별도로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에어아스타나는 “에어아스타나-TOPAS 공동 발권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중앙아시아 지역으로의 합리적인 요금과 최고의 접근성을 제공하는 에어아스타나가 많이 알려지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또한, 에어아스타나는 국내 최고 GDS 업체인 TOPAS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국내 판매 네트워크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에어아스타나는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에어아스타나는 중앙아시아의 대표 항공사로, 합리적인 요금과 뛰어난 서비스로 전 세계 여러 지역으로의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년 전 한국 취항을 시작한 이래, 한국과 중앙아시아를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TOPAS는 국내 최고의 글로벌 분산 서비스(GDS) 업체로, 다양한 여행사와 항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여행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