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미분류2019년 연말 K-POP 콘서트 in Nur-Sultan, 성황리 개최

2019년 연말 K-POP 콘서트 in Nur-Sultan, 성황리 개최

지난 12월 20일(수)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원장 이혜란)은 2019년 한 해 동안 한국과 한국문화를 사랑해준 주재국민에게 보답하고자 ‘2019 Year End K-POP Concert in Nur-Sultan’ 행사를 주재국 수도 누르술탄에 위치한 카자흐스탄 최고의 대학인 나자르바예프 대학교 메인홀에서 진행하였다.

 금번 행사는 주카자흐스탄 대한민국 김대식 대사의 축사를 시작으로 한국의 K-POP 아이돌 그룹 GeeGu, MUSTB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GeeGu는 2017년 데뷔한 6인조 여성그룹으로 최신곡‘Moonlight’를 포함, ‘Sunlight’,‘Fake Love(BTS)’,‘날라리(선미)’,‘Chemical’ 등 다양한 공연으로 행사의 화려한 개막을 장식하였으며, 특히, 이번 연말 콘서트를 위해 공연단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대표곡 ‘All I want for christmas(Mariah Carey)’를 GeeGu만의 스타일로 녹여내어 관람객들의 기립박수와 환호를 이끌어냈다.

 뜨겁게 달구어진 분위기에 이어 2017년 데뷔한 5인조 남성그룹 MUSTB는 데뷔곡‘I want you’를 포함, ‘Really Really(위너)’,‘Love Shot(EXO)’,‘작은것들을 위한 시(BTS)’,‘Realize’,‘Energetic(워너원)’ 등 다양한 공연으로 행사를 찾은 여성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한‘사랑을 했다(IKON)’공연은 행사를 찾은 모든 이가 라이트스틱을 흔들며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세계적인 K-POP의 인기를 실감하듯, 이번 행사를 위해 일본에서 카자흐스탄을 방문한 MUSTB 팬 니시하라 아이(24)씨는 “이렇게 좋은 행사를 개최해 주셔서 감사하다. 또한, 카자흐스탄을 방문하기 전 관련 정보가 적어 막막했는데 한국문화원에서 잘 설명해주어 무사히 공연을 잘 관람할 수 있었다”며 행사 참여소감을 밝혔다.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 이혜란 원장은“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와 주신 모든 분들을 비롯하여 올 한 해 동안 한국과 한국문화를 사랑해 준 주재국 시민에게 감사하며 특히, 바쁜 일정 속에서도 카자흐스탄을 찾아 준 공연단에게 큰 감사를 전한다. 우리 문화원은 오는 2020년에도 보다 재밌고 쉽게 한국과 한국문화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aidchoo@gmail.com

No Comm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