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커뮤니티알림방한국문화원과 함께 한국과 한국문화를 홍보해요!

한국문화원과 함께 한국과 한국문화를 홍보해요!

– K-Culture 4기 서포터즈 모집-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원장 이혜란)은 오는 12월 11일(금)부터 2021년 1월 13(수)요일까지 K-Culture 서포터즈 주니어 4기 15명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으로는 만 16세 이상 만 30세 이하인 주재국민으로 2021년 한 해 동안 한국과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는 열정을 가진 자 또는 우리 문화원 행사과정에 적극적으로 동행하며 보람을 느끼고 싶은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문화원 홈페이지에 첨부된 양식을 이용하여 작성 후, contest-kcc@mail.ru 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Culture 서포터즈 혜택으로는 △K-Culture 서포터즈 임명장 및 활동내용 증명서 발급 △한국문화원 행사 참여 우선권 부여 △연말 활동 우수자 시상 등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12월 11일(금)부터 1월 13일(수) 까지 이며, 1월 14일(목)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이다. 1월 15일(금) 면접 진행 후, 1월 18일(월)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 발표 후, 1월 22일(금) K-Culture 서포터즈 4기 임명장을 수여하는 발대식이 계획되어있다.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 이혜란 원장은“우리문화원은 2021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주재국민을 위한 참여형 행사를 진행하고자 한다. 따라서 우리문화원을 대표하여 주재국민에게 한국과 한국문화를 알릴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분이 지원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almatykim67@gmail.com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