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문화한국문화원 ‘유종의 미’를 거두는 12월 수료식

한국문화원 ‘유종의 미’를 거두는 12월 수료식

– 주카자흐스탄한국문화원, 2024 가을학기 한국어·문화 강좌 수료식 개최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이하 문화원, 원장 구본철)은 12월 13일(금), 2024 가을학기 한국어·문화 강좌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문화원은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2024 가을학기 한국어·문화강좌 강좌 수강생들을 격려하고 지난 노력의 결과를 축하하는 의미로 수료증과 함께 최우수상, 우수상, 개근상 등을 시상하였다.

 시상식 외에도 문화강좌 수강생들의 특별 공연이 함께 진행되었다. 전통춤 성인반과 청소년반은 각각 <태평가>, <기억> 공연으로 가을학기 동안 배웠던 한국의 전통춤을 선보였으며, K-POP 댄스 강좌 수강생들은 에스파의 ‘Supernova’를 포함한 K-POP 댄스곡을 준비하여 10여분간 수료식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 구본철 문화원장은 “수료식은 한학기를 마무리하는 보람찬 행사다.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한학기간 열심히 교육 프로그램에 참석한 수강생과 수업을 잘 이끌어 준 한국어·문화 강좌 선생님들께 감사를 전한다. 한국문화원은 내년에도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almatykim67@gmail.com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