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회Air Astana, 추계 및 동계 운항 계획 발표

Air Astana, 추계 및 동계 운항 계획 발표

Air Astana는 추계 및 동계 기간에도 일부 변경 사항을 적용하여 국제선 노선에서 계속하여 운할 계획에 있다.

  카자흐스탄 보건부의 명령에 따라 2020 년 10 월 21 일부터 터키, UAE, 우크라이나 및 독일행 국제선의 운항 편수를 감편할 예정이다. 이스탄불 행 항공편의 주간 운항편수는 주16 회에서 주12 회로, 두바이 행은 주12 회에서 주8 회, 키에프 행은 주 3 회에서 주1 회, 프랑크푸르트 노선은 주6 회에서 주 4회로 감편 운항 예정이다.

  동시에 에어아스타나는 이집트 홍해의 샤름 엘 셰이크와 몰디브로 가는 전세 항공편으로 감편 내용을 보완 할 계획이다. 국내선 일정은 변경 없이 그대로 진행할 예정에 있다.

  에어아스타나의 CEO Peter Foster는 “우리는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려는 카자흐스탄 정부의 근거를 이해하며 이를 위한 노력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여행, 관광 및 레저 산업은 글로벌 경제 활동과 일자리의 생성의 거대한 주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산업이 2021 년 초에 의미 있는 방식으로 재가동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만약 실패할 경우 재정적, 사회적으로 초래되는 결과는 국가 경제와 국민 모두의 삶 모두에 극심한 타격을 입힐 것입니다.

  에어아스타나는 IATA 및 아시아 태평양 항공사 협회 (AAPA)의 국제선 승객을 위한 출발 전 Covid-19 테스트가 항공산업 활동 재개를 위한 중요한 열쇠가 된다는 주장을 굳게 믿습니다.”라고 언급하였다.

  IATA 연구에 따르면 항공기 객실은 다른 공공 장소에 비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대해 가장 안전하며, 기내의 PCR 테스트와 마스크는 감염 확산을 막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밝혀졌다. 2020 년 초 이후로 12 억 명의 승객이 운송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운송 중 감염 사례는 44 건으로 알려졌으며, 이는 승객 2,700 만 명당 평균 1 건에 불과하다.

  항공기 설계상의 특징으로 박테리아 / 바이러스 제거 효율이 99.9 % 이상인 HEPA 필터의 사용과 실내로 유입되는 신선한 공기의 빠른 순환이 있다. 대부분의 항공기에서 공기는 시간당 20-30 회 교환되게 되어 있다.

  에어아스타나는 모든 승무원 및 승객의 의료용 마스크 착용 등 카자흐스탄 보건부가 카자흐스탄 운송을 위해 제정한 모든 위생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almatykim67@gmail.com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