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회카자흐스탄 KOICA 동창회 코로나19 기부물품 제2차 증정식 개최

카자흐스탄 KOICA 동창회 코로나19 기부물품 제2차 증정식 개최

  카자흐스탄 KOICA 동창회는 2일(수) 대사관에서  코로나19 기부물품 제2차 증정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구홍석 주카자흐스탄대한민국 대사, 이리나 스미르노바 하원의원, 굴다나 사드코바 KOICA 동창회장이 참석하였으며, 구홍석 대사와 사드코바 KOICA 동창회장은 김베라 국립자원봉사 네트워크 회장에게 미화 4,000달러 상당의 마스크 및 손세정제 등 방역물품을 기부하였다.

  이날 기부된 물품들은 카자흐스탄 감염병의사협회 자원봉사그룹에 의해 카자흐스탄 전역의 의료시설로 전달될 예정이다.

   구홍석 대사는 “대한민국 정부는 카자흐스탄의 코로나 상황 극복을 위해 80만불 규모의 인도적 지원을 결정한 바 있고, 대사관 차원에서도 초등학교, 고아원, 양로원 등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한 여러 기부 물품 지원 행사를 금년 하반기 내내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고 하면서,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대한민국 정부는 카자흐스탄의 전략적동반자로서 카자흐스탄의 코로나 위기 극복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하였다.

Share With:
Rate This Article

almatykim67@gmail.com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